[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하림펫푸드, 협력 맺고 프리미엄 펫푸드 ‘약국’ 본격 판매 개시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하림펫푸드, 협력 맺고 프리미엄 펫푸드 ‘약국’ 본격 판매 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118회   작성일 21-10-05

본문

a83fe1d77b07c6ece1647b4468c8a54d_1633422609_3435.jpg

 

태전그룹 오엔케이-하림펫푸드, 협력 맺고 프리미엄 펫푸드 약국본격 판매 개시

전국 약국 1000여곳에서 판매 예정, 반려동물 리빙케어가능

태전그룹 오엔케이와 하림펫푸드가 협력을 맺고, 약국의 펫푸드 입점 행렬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5일부터 하림펫푸드(대표 민동기) 프리미엄 제품을 약국 및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 브랜드관을 통해 오픈 개시한다. 앞으로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1,000여곳 약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입점 품목은 총 14개 상품으로 오더스테이션 내에는 하림그룹의 더리얼 그레인프리’(6) 외에도 간식류인밥이보약 5, 영양제류인 닥터썸’ 3종을 선보이고 있다.

 

펫푸드의 약국 론칭을 계기로 소비자는 약사의 전문 상담으로 반려동물의 식이(食餌) 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약국은 기존의 동물약품부터 펫푸드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전반적인리빙케어가 가능해졌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약국은 이제 가족뿐 아니라 반려동물 케어까지 가능한토털솔루션을 제시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고, 소비자는 약국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및 영양 상태에 따른 최적의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약국이 믿을 수 있는 펫푸드 공급처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하반기 동안 입점 약국과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림그룹 계열사인 하림펫푸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2017 6월 출범, 국내 반려견 사료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위해 모든 원료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등급만을 사용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더스테이션은 소비자가 약사로부터 건강 컨설팅을 받으며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약사 또한 온라인을 통해 재고관리 부담 없이 약국 내 헬스케어 상품군을 폭넓게 갖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