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이즈브레가 돌아왔다' 오엔케이, 재입고 기념 프로모션 실시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이즈브레가 돌아왔다' 오엔케이, 재입고 기념 프로모션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78회   작성일 21-08-27

본문

534ae69854a99bf1cb0ca7b140b07252_1630039030_0836.jpg
 


'이즈브레가 돌아왔다' 오엔케이, 재입고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상반기 OS 1위로 품절 사례까지성원에 ‘2+1 프로모션마련

■ 청정지역 수원지살피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이즈브레(ISBRE)’의 재입고를 기념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이즈브레의 재입고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전했다. 이즈브레 500ml(24) 2박스를 주문하면 330ml(24)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다.

앞서 오엔케이는 올 상반기 동안 자사 온라인쇼핑몰오더스테이션에 입점한 제품 중 이즈브레가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전한 바 있다. 전체 매출에서 이즈브레가 차지하는 비율이 절반에 가까운 44%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오엔케이 측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늘어난 온라인 주문량, 여름시즌 물 소비량 증가가 겹치면서 일시적인 품절사례를 빚기도 했다면서 여기에 약국을 통해 더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찾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많아져 이즈브레가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수원지(水源地)를 꼼꼼히 따져가며 구매한다고 전했다.

최근 맞벌이와 1인 가구 증가로 물을 사먹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는 저마다 대표 상품으로 생수를 내걸며 소리 없는 전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가격 경쟁에 초점이 맞춰진 국내 유통환경에선 수원지 및 수질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편 오엔케이가 국내 공식 수입유통 중인 이즈브레는 청정지역인 노르웨이 최상위 수원지 하당게르 피오르드(Hardanger Fjord)’에서 취수한 천연 빙하수로 TDS(총 용존 고형물∙Total Dissolved Solids) 수치가 4ppm(mg/L)으로 낮아 불순물이 없고 깔끔한 물맛을 유지한다. 여기에 병에 담기는 전 과정이 무인 클린공정시스템으로 진행되어 오염원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다.

오엔케이는 지난 6월부터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인기드라마펜트하우스3시즌 연속으로 이즈브레를 소품 지원하며 국내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