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 광고영상 공개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 광고영상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416회   작성일 21-08-06

본문

1fc2e8d445764da65742a8bc41193ef5_1628215537_0182.jpg
 


태전그룹 오엔케이,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광고영상 공개


오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하하하통해 공개

■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에 직장인 회식 에피소드담아  


국산 벌나무로 만든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100ml∙제조원: ㈜한풍네이처팜/ 판매원: 오엔케이)’ 광고영상이 공개됐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채널 하하하(https://youtube.com/c/chhahaha)를 비롯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15초 가량의 1(직장생활 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은 먼저 업무 스트레스와 숙취로 찌든 대리의 피곤한 모습을 클로즈업한다. 이후 회사를 탈출할 순 없으니 숙취라도 탈출하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 제품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회식 에피소드를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의 몸짓과 표정으로 전달해 공감을 자아낸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숙취 탈출을 염원하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고민을 친숙한 강아지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풀어냈다면서 향후 숙취와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는 헛개나무의 뒤를 이을 차세대 숙취해소 원료인 벌나무를 주성분으로 하며, 타우린과 비타민B1, B2를 함유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지난달 13일 약국용으로 첫 출시된 오에스 벌나무 바몬드는 전국의 약국과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만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