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서비스 ‘더 스팩’ 론칭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태전그룹 오엔케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서비스 ‘더 스팩’ 론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357회   작성일 21-05-04

본문

88a7f2f1a5836d86a43a26fbd071ac3e_1620113223_3009.jpg

태전그룹 오엔케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서비스 더 스팩론칭


■ 건강설문 통해 맞춤형 영양소 추천하는 알고리즘

개발부터 상담까지 전 과정 약사가 주도하는 약국 중심 서비스

영어, 중국어 버전도 론칭 예정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자사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인 더 스팩(THE SPAC)을 오픈한다고 4일 전했다.

 

더 스팩은 건강 및 생활습관과 관련한 설문을 통해 개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해주는 알고리즘 솔루션으로 초기 개발단계부터 상담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약사가 주도한약국 중심 서비스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실제 알고리즘 설계는 약사 자문위원단의 전문적인 검수를 거쳐 진행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더 스팩의 추천 알고리즘은 고객의 자가진단에 활용되는 것은 물론, 개인의 처방내역, 검진내역 등 꾸준한 이력관리가 가능하고, AI를 통해 개인화, 최적화(Optimization)된다.


더 스팩은 약국 전용 고객관리(CRM) 시스템인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 애플리케이션(∙App) 다운로드 하거나 또는 더 스팩 홈페이지(www.thespac.co.kr)에 접속해 이용 가능하다.


고객이 더 스팩과 우약사를 함께 활용하면 단골약사가 모니터링한 설문결과와 개인 복약상담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개인의 건강관리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비대면 건강관리가 필수인 만큼, 국문으로 오픈된 알고리즘 외에 영어, 중국어 버전도 론칭을 앞두고 있다면서 더 스팩은 국내 최장수 의약품 유통기업인 태전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완성된 서비스로 향후 건강기능식품 소분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