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경석 티제이팜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오경석 티제이팜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834회   작성일 20-07-28

본문


사진 설명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오경석 티제이팜 대표(앞 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티제이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

오경석 티제이팜 대표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 코로나19 극복 위한 응원 전달… 다음 주자로 뉴테라넥스 최용묵 대표 등 지목

토털 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태전그룹 계열 티제이팜은 오경석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글로벌 인증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차기 주자로 지목된 사람이 캠페인의 심볼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 세 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의 심볼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손 모양과 손 씻는 모습을 연계한 이미지에 스테이 스트롱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을 준수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 대표는 오영석 태전약품판매㈜ 대표이사 부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나섰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뉴테라넥스 최용묵 사장, 상원로지스틱 류지택 사장, 대주회계법인 김민욱 상무를 지목했다.

 

오경석 대표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서로가 격려하면서 한마음으로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티제이팜은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언택트 환경에서의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티제이팜 구성원과 힘을 모아 물류센터와 배송차량 등 임직원들이 사용하는 시설들에 대한 소독과 방역을 철저히 해 안전한 사업장을 지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제이팜이 소속된 태전그룹(태전약품판매, 티제이팜, 오엔케이, 에이오케이, TJHC)은 전국 6개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강화된 방역조치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노력과 내수 활성화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임직원들이 여름 휴가를 7~9월에 분산해서 사용하고 가급적 국내에서 보낼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