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우약사’ 90일 체험판 배포 “스마트한 약국 고객관리 지원”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오엔케이, ‘우약사’ 90일 체험판 배포 “스마트한 약국 고객관리 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19회   작성일 20-06-10

본문

오엔케이, ‘우약사’ 90일 체험판 배포 스마트한 약국 고객관리 지원

“약사님! 제발, 이웃과 단단히 연결해 보세요

■ 희망 약국 신청 접수, 고객 이력·약력 관리 등 CRM 기능 갖춰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는 약사가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도와 단골고객 확보 및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약국 전용 고객관리(CRM) 시스템이다.

별도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접속이 가능한 이 시스템은 △고객 현황 관리 △상담이력·약력 관리 △헬스케어 정보 알림 △문의 접수 및 메시지 발송 등 약국 고객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각종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오엔케이는 7 7일까지 약국의 신청을 받아 우약사90(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판 이용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 체험판 신청 약국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솔루션 전담인력인 스토어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시스템 사용법과 관련 프로모션을 안내할 예정이다.

, 오엔케이는 약국별 방문을 통해 내실 있는 시스템 활용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우선 서울지역 약국을 중심으로 1차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엔케이는 신청 추이에 따라 체험판 신청 가능 약국을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우약사 체험판 신청 및 이용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엔케이 고객센터(1544-546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약국이 철저한 고객관리를 토대로 환자나 소비자에게 더욱 정교하게 다가선다면 고객 만족을 넘어 지역사회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고도의 고객관리 체계를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전그룹 계열사인 오엔케이는 약사와 고객의 실시간 소통을 돕는 복약상담 앱 우약사 모바일을 추가 개발하는 등, 인테리어, 디지털 사이니지, CRM 시스템을 융합한 약국 고객관리 종합 솔루션 하하하얼라이언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우약사 90일 체험판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http://bitly.kr/V13lvxye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