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사료부터 장난감까지’ OS에서 다양한 펫브랜드를 만나보세요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사료부터 장난감까지’ OS에서 다양한 펫브랜드를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3회   작성일 22-01-14

본문

d57b423511df30cf227207ea301a47ae_1642129884_6248.jpg

사료부터 장난감까지’ OS에서 다양한 펫브랜드를 만나보세요

■ 오엔케이, 오더 스테이션에 주요 펫브랜드 제품 다수 입점

 

오엔케이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 스테이션을 통해 국내외 주요 펫브랜드 제품이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사료부터 헬스케어 제품, 전용 장난감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더 스테이션에는 하림펫푸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영양간식 브랜드 애니멀랩’, ‘내츄럴코어뿐만 아니라 동물전용 가전제품과 장난감 브랜드 등 다수의 제품을 완비하였다.

지난해 오엔케이는 ‘하하하얼라이언스(HAHAHA Alliance)’ 회원약국의 펫푸드 입점을 이끌며, 약국이 가족과 반려동물 모두의 건강을 보살필 있는 토털케어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는데 기여했다. 이번 론칭은 해당사업을 더욱 확장한 개념으로 다양한 펫케어 관련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제 약국은 입점한 펫브랜드를 시작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고객은 약국 방문 또는 오더스테이션과 우약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펫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효율적인 배송시스템을 활용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앞으로 강아지와 고양이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약국에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향후 동물의약품도 오프라인 약국으로 확대, 공급하는 등 펫브랜드 입점 행렬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약국 전용 고객관리시스템(CRM) 우약사는 약사와 고객을 잇는 소통 프로그램(web/app)으로 단골약사와의 11 상담과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약사와 연계한 오더 스테이션은 고객이 약사로부터 건강 상담을 받으며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있도록 돕고약사 역시 온라인을 통해 재고관리 부담 없이 약국 상품군을 폭넓게 갖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