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여드름치료제 이지톡, 제품명 변경 ‘리뉴얼 출시’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여드름치료제 이지톡, 제품명 변경 ‘리뉴얼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193회   작성일 21-11-18

본문

bf1c58a5e6f15c5b6efed3f7747a1efd_1637216968_2206.jpg
 

여드름치료제 이지톡, 제품명 변경 리뉴얼 출시

■ 기존 엔젤톡에서 이지톡으로 제품명 바꿔 재출시, 성분은 동일


여드름치료제 엔젤톡이 이지톡으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태전그룹 계열사 에이오케이(AOK, 대표 강오순)는 기존 엔젤톡크림을 이지톡크림(제조원: 시믹씨엠오코리아/ 판매원: AOK)으로 제품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출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지톡크림은 붉은 여드름, 염증성여드름, 뾰루지, 화농성 피부 등에 효능, 효과가 있는 여드름치료제다. 여드름균의 지방분해효소 생성을 억제하며 항염 효과가 있는 이부프로펜피코놀(30)과 여드름균 증식을 억제하고 향균작용을 하는 이소프로필메틸페놀(3)을 주성분으로 한다.

에이오케이 관계자는이지톡크림은 항생제와 스테로이드를 포함하지 않아 내성 걱정이 없고, 피부자극도 거의 없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명과 포장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였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트러블을 겪는 분들이라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반의약품인 이지톡크림은 약국에서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용법·용량은 1일 수 회 가능하며, 세안 후 적당량을 환부에 바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