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약국이 만드는 따뜻한 세상 ‘희망을 나눠요’ > 뉴스룸 | 태전그룹
  • 태전 미디어센터

    비즈니스 성과,기업 활동 등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약국이 만드는 따뜻한 세상 ‘희망을 나눠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65회   작성일 21-11-04

본문


f888f726cf3096ac8c06dcf71914b7cf_1636006227_0159.jpg
 

약국이 만드는 따뜻한 세상 희망을 나눠요

■ 오엔케이 푸드백신계란으로 계란찬란 챌린지실시

■ 위드코로나 속생활 속 면역력 키우기로 온정 나눠

우리 동네 약사들이 푸드백신계란으로 지역사회를 품는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 반짝이는 내일을 꿈꾸는: 계란찬란 챌린지를 통해 약국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친환경 유정란 프레시파머(Fresh Farmer)’를 무상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매달 약국 1곳을 지정하며, 약사가 직접 대상자 1~3가구(가구당 20)를 선정해 이뤄진다.

지난 1일 경기 고양시 명보약국을 시작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약국이 이웃에 양질의 영양분을 공급한다는 취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명보약국 김정란 약사는 가족들과 멀리 떨어져 지내는 70~802인가구를 선정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영양 가득한 계란을 선물해 고령 고객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식욕 저하, 체중감소, 근력 저하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면서큰 질병 없이 무병장수하시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약사와 고객 사이에 긴밀한 소통이 이뤄졌기에 가능했다. 오엔케이는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 사랑 서비스)를 통해 앱 가입자와 우리 동네 약사를 모바일로 연결하고 있다. 고객이 앱으로 주변 단골약국을 지정하면, 약사와 11 복약상담뿐 아니라 복약알림, 건강정보, 건강프로필, 정기문자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는 최근 위드코로나 체제로 전환돼 생활 속 면역력 키우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올 한 해도 국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은 가운데, 겨울을 앞두고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계란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지속적인 챌린지를 실시할 계획이다. 단순히 제품을 나누는 1차적 행위에 머물지 않고, 약국이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하며 긍정적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유정란 브랜드인 프레시파머는 최적의 동물 복지 환경에서 낳은 최상급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오엔케이는 지난 4프레시파머-()씨엔디이노베이션(대표 김정진) 상호 업무협약을 맺으며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기울여 왔다. 프레시파머는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